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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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
2014학년도 수시모집 예치금 납부후 등록취소 안내
작성자
서무과
등록일
2013-12-10
조회수
4552

2014학년도 수시모집 예치금 납부 후 타대학 충원합격 또는 개인적인 사정으로
등록을 취소하고자 할 경우 아래 절차에 따라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1. 제출방법 : 대학방문 또는 팩스(팩스번호 : 033-660-8035)

2. 제출서류
  가. 본인 통장으로 받으실 경우
       1) 입학포기 및 등록금 반환청구서 1부(첨부파일 다운로드후 기재사항 작성 및 날인)
       2) 본인 신분증(주민등록증, 학생증 등) 사본 1부
       3) 본인 통장 사본 1부
  나. 보호자 통장으로 받으실 경우
       1) 입학포기 및 등록금 반환청구서 1부(첨부파일 다운로드후 기재사항 작성 및 날인)
       2) 학생 본인 신분증(주민등록증, 학생증 등) 사본 1부
       3) 보호자 통장 사본 1부
       4) 보호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공적 서류(가족관계증명서, 의료보험증 사본 등) 1부.

3. 문의 : 033-660-8034(사무국 등록금 담당자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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