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공지사항
2025년 2학기 고지서 확인 및 납부안내 고지서 확인 및 납부기간은 2025년 08월 19일(화) 09시 ~ 21(목) 20시입니다. ※ 학생생활관 입사일 8.23(토) ~ 8.24(일) 10시~17시입니다. 입사생들은 꼭 생활관 입사 서류를 미리 작성 후 입사일에 제출바랍니다. 서류를 미리 작성하지 않을 경우 입사 당일 방 배정이 30분~1시간 늦어질 수 있으니 꼭 미리 아래 사이트에서 입사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. ※ 재학생 고지서 확인 및 조회 방법 1.강원도립대학교 홈페이지 접속 ...
◈ 2025년 2학기 학생생활관(복학생, 재학생) 신청 공지 ◈ ※ 생활관 이용을 희망하는 복학생과 재학생은 아래 일정을 확인 후 2학기 생활관 입사 신청하길 바랍니다. 1. 신청기간 - 복학생, 재학생(2차) : 2025.08.04.(09:00) ~ 2025.08.14.(18:00) * 8.4(화) 부터 신청한 재학생(2차) 합격 여부는 8. 18(월) 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. 2. 신청방법 : 강원도립대학교 홈페이지 인트라넷 ex) -아이디: 학번 - 비번: 주민번호 뒷자리 ...
2025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및 서류 안내 ▣ 입사일 및 제출 목록 (재학생, 복학생) ※ 하단 첨부파일: 학생생활관-입사신청서 및 생활관비 안내(2025-2학기)를 꼭 다운받아 작성하여 입사일에 사무실로 제출바랍니다. ◎ 생활관 입사일 * 08.23.(토) ~ 08.24.(일) 10:00부터 17:00까지 / 식사제공 안됨 식사는 8월 25일(월)부터 제공합니다 ◎ 제출 서류 1. 학생생활관 입사신청서 : 하단 첨부파일 작성 제출 2. 건강진단서 : 폐결핵 검사, B형 간염...
학생 여러분께 안내드립니다. 2025년 여름방학 기간 동안 학생생활관 내 석면 제거 공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. 이에 따라 방학 중 학생생활관 이용이 불가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학생 여러분의 안전과 보다 쾌적한 주거 환경을 위한 조치이오니,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. 기타 문의사항은 생활관 지원실(☎ 033-660-8071~2)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